로그인
회원가입
관리자
Home
  문의는 아니고 건의 드려요 ㅎㅎ
name:나원석  Date:2015/10/31  Hit:317  수정 삭제

2015년 10월 24일 가족들과 잘 놀다 갑니다.

 

태안에 가족 펜션은 몇개 없는데, 다행이 앙겔로스에서 숙박할수 있었네요.

 

- (도착 외부전경보고 차안에서) 어? 이게 편션이야? 가정집?

- (들어와서)와 좋다~~~~ 저희 3가족 모두 만족 만족 대만족! 아이들3녀석은 소리지르고 뛰어 다니고 난리가 아님

- 어른들도 넓고 깨끗하고, 차분한 인테리어, 타 가족 신경쓸필요없는 완벽한 독채(앙겔1)에 대만족이었습니다.

- 가을이라 코스모스도 예쁘게 피어있고, 미리 보일러도 틀어놓아 꿉꿉함을 없애주신 세심한 배려도 너무 고맙네요.

- 넓고 깨끗하고 화장실 맘에들고 주방, 부엌, 방, 거실 바베큐장 넓직하니 너무 잘 꾸며 놓으셨어요.

- 솔직히 큰 기대 안했는데, 여태 우리 3가족 3년차 여행중에 가장 편안한 숙박이라고 생각해요.

- 다들 기분 너무 업됐어요.

- 편안하고 친절하신펜션지기님도 너무 인상 좋으시고, 펜션만 10여곳을 다닌 저로서는 앙겔로스는 정말 가족을

  위한, 휴식을 위한 맘껏 소리지르고 놀아도 되는 그런 펜션이네요. 농장펜션인데, 이렇게 편할수가 없어요.

- 집안에 벌레하나 안들어오고, 큰방 화장실에 수건만 15장이었던가, 깨끗하고, 물틀면 20초만에 나오는 완벽보일라

- 바람막이에 10명이 넉넉히 앉을 나무 바베큐테이블. 반짝반짝 보이는 밤하늘의 별들..

- 잘 쉬게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헌데,,,,, 아쉬운 옥의 티. 숯불 바베큐가 아니라 번개탄 바베큐라서 좀 아쉬웠어요. 화력도 별로고 냄새도 좀 나고, 다음에 오시는분들에게는 진짜 숯을 제공해 주셨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죄송한점. 남자들이 흡연을 하고 뒤편 주차장에 마땅한 쓰레기통이 없어 고운 자갈길에 버리고 안치우고 온거 죄송합니다.

 

요번 여행에 펜션에서의 만족도는 95점입니다. 이글 보시는 분들은 앙겔로스 홈페이지 사진만 보지말고 믿고 오세요

코딱지만한 방에서 오손도손도 좋지만, 진짜 35평 앙겔1은 편안한 휴식. 독립된 공간을 보장합니다.

너무나 편안한 여행. 너무나 편안한 숙면. 이불도 냄새안나고 청소상태도 너무나 최상급이고 지기님도 친절하시고

다음에 우리 아이들 좀 더 크면 낚시셋트 챙겨서 다시 찾을겁니다. 2km만 가면 몽산포항인데 낚시하기 너무 좋은환경이에요.

 

그럼. 문의 아닌 후기는 여기까지. 앙겔로스 펜션에서 편안히 지내고갑니다. 다시한번 고맙습니다.

 
주소: 충남 태안군 남면 신장길 140, 우운길 56-7 | 대표자: 문영호
TEL:041-672-2328/HP:010-7355-2326 | 이메일:jhwah2326@naver.com | 사업자등록번호:농어촌민박사업 제2011-18호
Copyright (c) 2014 앙겔로스펜션 All rights reserved.